본문 바로가기

Diver's High/다하 해외투어 일정

스쿠버다이빙 해외투어 ★ 4.28 ~ 5.5 다이버들의 섬, 태국 꼬따오(KOH TAO) | 다이버스하이

 

드디어 꼬 따오 날짜확정입니다.

2020.04.28 ~ 2020.05.05

일정은 플러스 마이너스 하루 정도씩은 괜찮습니다.

 

 

다이버들의 섬, 태국 꼬 따오. 진정한 다이버들의 성지. 

다이버스하이에서 드디어 태국 꼬 따오(KOH TAO) 투어를 진행합니다. 꼬 따오는 방콕 남부에 위치 한 작은 섬으로 태국인들에게는 거북이 섬으로 불리는 곳입니다.  태국어로 꼬(KOH)는 섬을 의미하고 따오(TAO)는 거북이라는 뜻입니다. 

 

 

배낭여행자들의 메카인 태국 답게, 배낭여행으로만 거의 방문 할 만한 곳으로 사실, 지금까지 일반 다이빙 회원분들과 함께 방문하기가 쉽지 않아 멋지고 흥미진진한 다이브 사이트를 가지고 있음에도 그 동안 투어를 진행하지 못했던 곳이기도 하죠.  제가 다이버스하이를 운영하면서 가장 많은 투어 요청을 받은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2020년 드디어 태국 꼬따오 투어를 진행합니다. 

 

 

 

#다이버스하이 #다이빙자격증 #스쿠버 #스쿠버다이빙 #스킨스쿠버 #오픈워터자격증 #다이빙동호회 #다이빙여행 #태국다이빙 #꼬따오다이빙 #다이버들의섬 #꼬따오

 

 

 

 

―――――――――  

2020 다이버스하이 

스쿠버다이빙 해외 투어 

 

태국 꼬 따오 (KOH TAO)

 

 

2020.04.28 ~ 2020.05.05

 

날짜 관련 아래 자세한 정보 참조

―――――――――  

 

 

 

 

■ 투어 소개 :  태국,꼬따오

―――――――

꼬 따오는 수 많은 섬이 있는 태국에서도 육지에서 가장 멀리 떨어 진 섬으로서, 천혜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다이버들의 섬이라는 별칭 답게 전세계 다이버들이 모두 모이는 곳이죠. 참고로 다이버 숫자만 놓고 본다면 이제까지 여러분이 방문 했던 그 어떤 곳들보다 압도적으로 큰 다이빙 시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필리핀에서 다이빙 시장이 가장 큰 세부에서 가장 교육생이 많은 센터가 1년에 대략 2-3천명의 교육생을 배출 한다면 꼬 따오의 다이브 센터들은 대략 1년에 1만명에서 2만 5천명의 교육생을 배출 합니다.  왜 다이버들의 섬이라고 불리우는지는 여러분이 섬에 도착하는 그 순간부터 느끼게 되며, 모두가 다이버들이라는 그 일치감 하에 다이빙을 즐기며, 열대 지역에 어울리는 섬 분위기에 흠뻑 취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다이빙 포인트로는 너무나 유명한 춤폰 피나클, 사우스웨스트 피나클, 세일락 등 유명한 포인트들이 있으며 거의 고래상어는 높은 확률로 만날 수 있는 포인트들입니다.  아마 필리핀 지역에서만 다이빙을 즐기신 다이버들이라면 아마 굉장히 새롭게 느껴질 다이빙 포인트들일 것이며, 다이빙 시스템 또한 필리핀의 야매,황제다이빙 느낌이 아니라 다이버들이 스스로 모든 것을 하는 <진정한 다이버들의 섬> 분위기를 느끼 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태국 왕실이 소유하고 있는 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으로 꼽히는 꼬 낭유안,  태국 정부에서 의도적으로 퇴역군함을 가라앉혀 만든 사이트 사타쿳 포인트,   일본정원 처럼 아름답다는 태국 최고의 신혼여행지 재패니즈 가든 등. 정말 압도적인 포인트들을 느껴보세요. 

 

 

물 속에 각 종 놀이시설, 구조물들을 만들어서 교육 때 사용 할 수 있게 다이버들의 놀이터들이 섬 곳곳에 위치해 있어서 왜 이 곳이 <다이버들의 섬>이고, 왜 스쿠버다이빙 교육을 위해 전 세계 다이버들이 몰려드는지 느끼 실 수 있습니다. 

 

 

거기다가 세계 3대 음식의 태국 음식은 덤이죠.  맛집이 너무 많아서 저녁 마다 너무나 맛있는 먹거리들이 기다리고 있고, 본토 태국의 타이 맛사지, 그리고 수 많은 다이버들이 밤이면 해변 바에서 음주가무를 즐기며, 클럽으로 변신하여 전세계 모든 다이버들이 신나게 즐기는 그야말로 다이버들의 의한, 다이버들을 위한,다이버들의 섬을 완벽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투어는 태국 꼬 따오에서 3년간 거주 했던 이경무 강사가 직접 진행하면서 살면서 갔던 멋진 풍경을 가진 식당,카페,맛집 등을 아낌없이 소개 할 예정입니다.  특히 꼬 따오에 이걸 먹으로 가도 된 다고 말이 나올 정도로 맛있는 태국음식 <빠라삑> 무조건 먹습니다. 

 

 

어쨌든 많은 참여바랍니다.

 

 

 

■ 여행장소

―――――――

태국 꼬따오

꼬 따오는 굉장히 수온이 따뜻한 편이라 보통 래쉬가드, 비키니 다이빙을 합니다.  

 

(예상 수온 30도, 래쉬가드, 비키니 추천)

 

 

 

■ 여행일자(투어스케쥴)

―――――――

[ 권장 일정 ]

2020.04.28 ~ 2020.05.05

 

4.28일 밤에 출발하는 비행기도 좋고, 4.29일 오전에 출발하는 비행기도 좋습니다. 단, 4월 29일 밤에 방콕 카오산 로드에 무조건 있어야 함께 이동 가능합니다. 그 외 일정은 따로 움직이셔야 합니다. 아래 베스트 스케쥴 참조바랍니다.

 

 

[ BEST ] 스케쥴

28일 밤 태국으로 출발 또는 29일 낮 도착

29일 방콕 , 밤 9시,  꼬따오 출발

30일 꼬따오 오전 도착, 오후 다이빙 2회

5/1일 다이빙 5회

5/2일 다이빙 4회

5/3일 다이빙 2회

5/4일 다이빙 2회 또는 휴식 - 방콕

5/5일 출국

 

 

 

* 비행기 일정은 비행기 편 마다 약간 상이 할 수 있습니다.

* 일정에서 + / -   1일~2일 조율 가능하니 일정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 긴 일정의 다이빙으로서 중간 언제든 참여가능합니다.

 

 

 

■ 참여대상

―――――――

이번 투어는 다이버들의 섬 꼬 따오의 진면목을 볼 수 있는 투어로서,  오픈워터 교육생부터 어떤 레벨의 다이버들도 참여 가능합니다. 

 

 

 

 

■  투어비용

―――――――

일정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따로 상세 문의 바랍니다.

010-9670-4416

 

 

* 특이사항 
꼬따오는 오전 2회 다이빙 / 오후 2회 다이빙 / 저녁 1회다이빙 총 3 Time 으로 이루어진 시스템으로서 여러분이 하루 몇회를 하느냐에 따라 비용이 달라집니다.  태국의 물가 상, 대략 2회 다이빙 "만" 기준 삼아 100불 정도 잡으시면 계산이 용이 할 것 같습니다. 

 

 

■  포함 내역

―――――――

다이빙

 

 * 나이트다이빙 가능, 별도

 

 

 

■  불포함 내역

―――――――

항공료 /  꼬따오까지 이동 비용 /  주류 및 저녁파티 1/N   / 장비렌탈 별도 / 나이트다이빙 별도 / 나이트록스 탱크 별도

 

 

 

■  인솔강사

―――――――

다이버스 하이

 

 

 

 

■  투어 참가자 준수사항

―――――――  

 

다른 다이버들의 소중한 시간을 존중하여 시간을 꼭 지켜주세요.

 

 

- 인생 훈계 / 다이빙 지적질 절대금지

- 정치 / 종교 / 군대 / 투머치토커 자기얘기 / 이야기 독점 금지

 

매너와 웃음으로  다이빙과 

사람과의 만남을 즐길 수 있도록 

서로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장 즐겁고 유쾌한 다이빙 동호회 다이버스하이!

 

 

 

■  추천 항공편 및 가는 방법

―――――――   

1. 방콕 - 춤폰 - 꼬 따오 (버스+페리) : 약 12시간

방콕에 내려서 춤폰을 거쳐 들어가는 배낭여행자들이 가장 애용하는 루트.

 

 

2. 꼬사무이 - 꼬 따오(페리) : 약 2시간

한국에서 꼬 사무이 직항을 이용해서 사무이에서 페리를 타고 들어가는 루트. 사무이 직항 가격이 높지만 가장 편한 루트.

 

 

 

 

 

■  픽업 및 출발 확인 사항

―――――――   

확정 된다면 가는 방법도 통일 해야 되는데, 어떤 방법을 쓰더라도 함께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  여행준비물

―――――――   

여권(만료일 180일 이상 필히 확인),  다이빙 자격증 ,   로그북 ,  다이빙장비(렌탈가능) , 수영복, 래쉬가드, 세면도구, 선크림, 샌들, 선글라스, 여벌의 옷, 개인상비약, 개인경비, 모자 등 기타 개인물품. 

 

 

 

★ 다이버스하이 투어와 함께 하면 좋은점 ★

――――――― 

1. 아무 것도 신경 쓸 필요없이 모든 것을 완벽하게 진행. 다이빙만 편하게 하자!

2. 투어 그 이상의 시간, 가치 있는 교육들.

3. 교육비를 내고 서라도 듣는 다하 원포인트 레슨과 각종 교육에 상응하는 많은 레슨들/ 각종 장비셋팅부터, 트림자세,킥자세 등을 투어 내내 교육 받을 수 있는 다이빙 실력이 쑥쑥 올라가는 시간  

4. 일부로 돈 내고도 찍는다는 슈퍼쿨포토그래피, 이경무 강사의 수중사진 및 프로필 샷을 마음껏 촬영받을 수 있다.

5. 즐겁고 유쾌하고 좋은 사람들과의 버디, 절대 심심할 틈이 없다.

6. 나는 투어를 갔을 뿐인데 다이빙 실력이 뿜뿜! 놀라운 시간의 마법!

7. 먹고 다이빙, 이것은 완전한 사육!

 

 

이외에도 너무나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지금 함께 하세요!

 

 

―――――――

DIVER'S HIGH 

다이버스 하이

―――――――

지구를 100% 즐기는 사람들

 

 

 

■ 예약 및 상담문의

―――――――

KAKAO+  다이버스하이

010-9670-4416

mail@divershigh.com

 

 

예약가능 공식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www.divershigh.com

 

 

 

 

 

#다이버스하이 #다이빙자격증 #스쿠버 #스쿠버다이빙 #스킨스쿠버 #오픈워터자격증 #다이빙동호회 #다이빙여행 #태국다이빙 #꼬따오다이빙 #다이버들의섬 #꼬따오

 

 

 

다이버스하이,스쿠버다이빙동호회,오픈워터자격증,스쿠버다이빙,스킨스쿠버,태국다이빙,꼬따오다이빙,다이버들의섬,꼬따오